[스크랩] 99년생 김소현, 아직 클려면 멀었는데

2014. 7. 5. 23:48스타,연예인




성숙한 여성스러운 모습을 과시중인 김소현!

촬영장에서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던데..

화질 좋다.......ㅋㅋㅋㅋ



99년생이라고 믿기지 않는 소녀 ㅋㅋ

앞으로도 클 날이 멀었는데..

벌써 다 큰거 같은 느낌;;






14살밖에 안됐는데

연예계 데뷔를 빨리 해서 그런지

또래보다 성숙해보이는 감이 

없지 않아 있네요..









아직 클려면 멀었는데..











이대로만 자라주면 좋을 거 같은.....

얼굴이 워낙 성숙해서 어른되도 어색하지 않을거 같아..

키만 자라면 되겠어!









어린 나이에 데뷔했으니,

앞으로 커가면서 보여줄 모습도

 기대가 되는데요~


외모 만큼이나

연기도 성숙한 연기자가

  되었으면 합니다!









근데 진짜 99년생 맞나...ㅋㅋㅋ

안 믿기네 ㅋㅋ

출처 : 사랑하는 텍스님의 블로그입니다
글쓴이 : 사랑하는 텍스 원글보기
메모 : 아역배우 김소현양 언제나 늘 건강하게 자라나도록 열심히 잘 해보기를 바랄께요....